티스토리 뷰

포천의 대표 관광지인 포천아트밸리에서 열리는 '2024 포천아트밸리 뮤직페스티벌'은 올해 처음 진행되는 축제입니다. 다양한 음악 장르와 유명 아티스트들이 참여하여 지역 문화를 널리 알릴 예정입니다. 25-26일 양일간 진행되는 이번 페스티벌은 포천 지역 예술인들과의 협업을 통해 지역 고유의 매력을 선보일 것입니다. 음악 팬들과 지역 주민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오셔서 신나게 즐기시게 좋은 축제이니 마음껏 즐기세요.

 

 

2024 포천아트밸리 뮤직 페스티벌 기본일정과 출연가수 소개 김희재 은가은 전수경 타틀즈 티노 출연
2024 포천아트밸리 뮤직 페스티벌 기본일정과 출연가수 소개 김희재 은가은 전수경 타틀즈 티노 출연

 

  2024 포천아트밸리 뮤직 페스티벌 기본일정

 

 

- 일시: 5. 25.(토)~26.(일) 11:00~17:00
- 장소: 포천아트밸리 내
- 주최/주관: 포천문화관광재단
- 문의: 031-535-5135

 

  2024 포천아트밸리 뮤직 페스티벌 출연진

 

김희재 은가은 전수경 타틀즈 티노가 출연합니다.

 

 

 

 

2024 포천아트밸리 뮤직 페스티벌 출연진
2024 포천아트밸리 뮤직 페스티벌 출연진

  2024 포천아트밸리 뮤직 페스티벌 특징

 

 

포천문화관광재단에서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이틀간 포천아트밸리에서 ‘2024 포천아트밸리 뮤직페스티벌’을 개최합니다. 포천을 대표하는 관광지인 포천아트밸리에서 다양한 음악 장르와 유명 아티스트를 만나볼 수 있는 2024 포천아트밸리 뮤직페스티벌은 올해 처음 진행되는 축제로, 지역예술인들과 협업해 지역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한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1일 차 메인 공연은 미스터트롯의 김희재 , 미스트롯 2의 은가은 ㅡ, 뮤지컬 디바 전수경 & 뮤지컬팀 더 뮤즈, 비틀스 트리뷰트 밴드 타틀즈 , 힙합 아티스트 티노의 공연 등을 마련했습니다. 

2일 차 공연은 지역예술인 참가팀으로 구성했다. , 도시 간 문화교류 사업 전주대사습놀이 보존회, 영북 구름내 색소폰, 마홀 나눔 음악회, 포천 실버 하모니카 악단, 반월 윈드오케스트라, 반월 빅밴드, 포천예술대학성악반 등을 마련했습니다.

공연 이외에도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공연, 전시, 체험 프로그램 등 다양하고 차별화된 프로그램이 진행됩니다.

체험프로그램으로는 스탬프투어 악기 만들기 체험, 음악 컬러링 체험, 벨리네 컷 포토부스(인생 네 컷) , 어린이 클럽파티(키즈 EDM)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됩니다.

2024 포천아트밸리 뮤직페스티벌은 전석 무료로 진행됩니다. 포천아트밸리 또한 축제 동안 무료로 장할 수 있다. 다만, 모노레일의 경우 평상시와 동일하게 요금을 지불한 후 유료로 탑승이 가능합니다.

이중효 포천문화관광재단 대표이사는 “포천문화관광재단은 지역의 문화와 예술을 발전시키고 시민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축제가 포천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도모하고 지역 경제를 활성화시키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