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봄의 싱그러움을 가득 담은 한라비발디 봄봄 페스티벌이 경상남도 김해시에서 열립니다. 이번 페스티벌은 아마추어 가수들의 가요제와 함께, 나태주, 신유, 신성 등 인기 트로트 가수들의 특별 공연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김해시 안동 한라비발디에서 2024년 4월 26일에 열리는 이번 행사는 김해 시민들을 위한 축제로, 신인과 베테랑 트로트 가수들의 열정적인 무대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봄날의 활기를 느낄 수 있는 이번 페스티벌에서 멋진 음악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으면 합니다.
한라비발디 봄봄 페스티벌 가요제 기본일정
일시 : 2024. 4.26.(금)
장소 : 김해 안동 118-1번지
(김해 한라비발디 사업부지 현장)
주최/주관 : 안동지역 주택조합
한라비발디 봄봄 페스티벌 가요제 행사내용
1부 아마추어 노래자랑
16:00~18:00
초대가수 : 한주아, 김시훈, MARY, 박수창, 류해리
색프론 연주 : 조영수,손희정,임병호
2부 페스티벌 본 행사 공연
초대가수 : 나태주, 신유, 신성, 신미래, 김소유
한라비발디 봄봄 페스티벌 가요제 축제
경남 김해에서 현역 트로트 가수들이 대거 출연하는 '봄봄 페스티벌' 잔치마당이 오는 4월 26일 김해 안동 한라비발디(안동 118-1) 사업부지 현장에서 열립니다. 김해시민을 위해 안동지역주택조합이 마련한 이번 행사는 시민 노래자랑과 트로트계 신인과 원조 가수들이 대거 출연하는 대형 이벤트로 꾸며질 예정입니다.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됩니다. 1부 시민들이 참여하는 아마추어 노래자랑은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진행됩니다. 노래자랑에 이어 한주아, 김시훈, MARY, 박수창, 류해리 등 트로트 가수가 대거 출연해 무대흥을 돋웁니다. 페스티벌 본 행사인 2부 무대는 오후 6시부터 시작되ㅐㅂ니다. 2부에는 나태주, 신유, 신성, 신미래, 김소유 등 가수들이 무대에 올라 김해시민에게 감성 깊은 트로트를 선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