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53회 광주시민의 날을 맞아, 광주 시민들이 함께하는 축제의 장이 열립니다. 다양한 문화 행사와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입니다. 이 날은 광주의 역사와 문화를 기념하며, 시민들의 화합을 다지는 중요한 의미를 지닙니다. 많은 분들의 참여하셔서 축제를 즐기 셨으면 합니다.
제53회 광주시민의 날 기본일정
일시 : 2024년 9월 28일(토) 오후2시
장소 : 경기 광주시청 WASBE 광장
주취/주관 : 광주시, OBS
제53회 광주시민의 날 프로그램 및 출연 가수
제53회 광주시민의 날 특징
광주시는 오는 28일 시청 WASBE 광장에서 제53회 광주시민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고 합니다.
이번 행사는 ‘문화예술로 하나 되다’라는 주제로 시장, 국회의원, 도·시의원, 시민 등 2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온 시민들이 화합하고 즐기는 축제의 장으로 꾸며질 예정입니다.
행사는 광주시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손범수, 이정민 아나운서의 사회로 식전 공연, 기념식,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됩니다.
식전 공연에는 드러머 리노와 광주시 태권도 시범단 공연이 펼쳐지며 기념식에는 시민 대상 시상, 기념사, 축사 등이 진행됩니다.
시상은 효행, 안전, 복지 등 10개 분야에 대한 시민 대상과 시정 발전 유공자를 대상으로 이뤄져 그 의미를 더할 것으로 보입니다.
기념식 후 이어지는 축하공연에는 장민호, 민경훈, 브브걸, 김혜연, 우연이 등이 무대에 올라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한편 이번 시민의 날은 OBS경인 TV를 통해 녹화방송될 예정으로 더 많은 시민들이 화합하고 즐길 수 있는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