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금성면 고비산에서 올해 첫 선을 보이는 산벚꽃축제가 개최됩니다. 오는 4월 5일부터 6일까지, 금성면 외추제 일원을 덮을 벚꽃의 화려한 향연과 다채로운 행사가 방문객을 맞이할 예정입니다. 떡 메치기, 금성 딸기 판매·체험 공간 등의 풍성한 먹거리와 즐길 거리뿐만 아니라, '자기야'를 부른 가수 박주희의 공연과 주민 노래자랑, 풍물놀이가 축제의 즐거움을 배가시킬 예정이니 연인들과 가족들과 함께 즐기기에 좋은 벚꽃축제입니다.
제1회 금성면 고비산 산벚꽃축제 기본일정
일시 : 2024.4,5(금)~4.6(토)
장소 : 담양군 금성면 외주체 일원
주최 : 금성면 고비산 산벚꽃축제 추진위원회
후원 : 금성면
제1회 금성면 고비산 산벚꽃축제란?
제1회 금성면 고비산 산벚꽃축제는 담양군 금성면의 고비산 일대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축제로, 고비산의 아름다운 산벚꽃을 전국에 알리며 지역 주민 화합과 경제 활성화를 도모하는 행사입니다. 이 축제는 2024년 4월 5일부터 6일까지 이틀간 진행되며, 금성면 고비산 산벚꽃축제 추진위원회 주최와 금성면, 그리고 사회단체의 후원으로 열립니다.
제 1회 금성면 고비산 산벚꽃축제 프로그램
떡 메치기 행사, 금성 딸기 판매·체험 공간 등 다양한 먹거리 즐길거리가 준비돼 있으며 5일 오후 2시 개막식에는 ‘자기야’를 부른 가수 박주희를 비롯 초대가수 공연과 주민노래자랑, 지역민 풍물놀이 등도 예정되어 있습니다.
또, 제1회 금성면 고비산 산벚꽃 전국사진촬영대회가 진행돼 고비산 산벚꽃의 아름다움을 카메라에 담기 위해 전국의 사진작가들이 모여 축제가 한층 더 풍요로워질 것으로 기대됩니다.